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회원정보관련] 휴면계정은 무엇인가요?   

    번호: 9

    휴면계정이란 일정기간(만1년) 동안 회원이 동연보트 쇼핑몰에 로그인 하지 않았을 경우, 원활한 회원관리를 위해 사이트 이용 및 해당 계정으로 지급된 일체의 마일리지 사용을 제한하는 정책입니다.


    이후 다시 회원이 로그인을 하게 되면 휴면계정 안내와 철회 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때 '비밀번호'만 한번 더 입력하시면 종전의 회원자격과 마일리지를 다시 활성화시켜 드립니다.


    ※최근 1년간 동연보트 서비스를 이용한 기록이 없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2015년 8월부터 휴면회원으로 전환처리 됩니다.

    ※휴면회원이 직접 로그인을 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휴면 회원 해제처리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번호: 8

    회원탈퇴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단,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관령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확인이 필요한 주문정보(배송정보포함)는 5년간 데이터로 보관되며 이후 파기됩니다.


    1.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6개월

    2.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3.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4.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주문결제] 입금확인이 안되나요?   

    번호: 7

    입금액이 틀리거나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시면 입금확인 처리는 안됩니다.

    또한 입금확인이 될때까지 일정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주문서 내용과 실제로 처리하신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확인후 "1:1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로 0463-652-4116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동연보트 쇼핑몰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상품 주문이 가능하며, 상품페이지나 장바구니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화면에 나오는 로그인창 하단부에 '비회원으로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없이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ID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 5

    "LOGIN" 창에서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름과 가입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바로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4


    동연보트는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인 'JOIN'을 누르시고,
    회원 가입 신청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 주의 ※]
    ① 회원 가입 시에는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이름과 생년월일이 일치하는 '실명' 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② 회원 가입시 본인정보를 정확하게 적어주셔야합니다.(주소,전화번호,성함)


  • 메인화면에 상품을 노출하려면 EYE DESIGN의 [상품 디스플레이 넣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관리자 로그인 > 오른쪽 위 상단의 디자인 - 디자인 환경(PC)를 클릭합니다.


    2. EYE DESIGN에서는 해당 페이지가 파란색 글씨로 표시되는데, 여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디스플레이 넣기]를 선택합니다. (아이디자인의 메인- 메인화면 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


    3. 상품디스플레이 만들기를 통해 새로운 리스트를 만들거나, 기존에 있는 리스트에서 수정을 눌러 상품의 정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상품을진열하기 위한 스타일, 노출 개수, 이미지 꾸미기, 상품 정보 등의 설정을 진행합니다.


    5. 추가한 디스플레이를 삽입합니다.


    6. HTML소스에서 상품 디스플레이 치환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치환코드 위치에 따라 상품이 노출되는 위치가 변경됩니다.

  • [기타] 팝업은 어디에서 띄우나요?   

    번호: 2

    팝업은 원하는 페이지에서 EYE DESIGN을 이용하여 띄울 수 있습니다.


    1. 팝업을 띄울 페이지로 들어가서 EYE DESIGN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띠배너/팝업 띄우기]를 클릭합니다. 

    2. 리스트에서 원하시는 팝업을 [선택]하여 [적용]하거나, 팝업만들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팝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팝업을 새로 만드는 경우에는 [팝업 만들기]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 기존 팝업을 수정하시려면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상품 등록 시 이미지 등록' 또는 '디자인환경에서의 이미지 등록'시에 [찾아보기]버튼이보이지 않을 때, Adobe Flash Player의 업그레이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어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플래시 플레이어의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2. 크롬은 Flash 사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